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리바게뜨 창업비용과 수익

반응형

파리바게뜨는 1986년에 설립되어 초 빵집에서 출발한 국내 제과업체입니다. 경쟁이 치열한 제과업계에서 열악한 경영환경과 노동조건문제를 해결하면서 안정적인 수익을 올려왔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국내 1위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파리바게뜨 창업비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파리바게뜨 창업비용은 어느 정도일까요?
파리바게뜨 창업비용은 최소 3억 원 이상으로 예상됩니다. 초기 투자비용을 구성하는 구성비 중에서는 대표적으로 임대료, 인건비, 인테리어비용 등이 있습니다. 특히 매장위치와 크기에 따라 초기 투자비용이 크게 차이 나며, 최소 3억 이상의 비용 마련이 필수적입니다. 구체적인 비용구성은 아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당내용은 상가구매비용은 제외된 금액이며, 30평 기준 카페형 기준으로 짜인 금액입니다. 

 


파리바게뜨 창업의 수익성은 어떻게 될까요?
파리바게뜨는 초기 투자비용 대비 상당한 수익을 올려왔습니다. 이러한 성과는 다년간 브랜드의 이미지를 유지하면서 음식 제조 및 판매에 대한 전문성을 높인 결과로 해석됩니다. 전국 3,402개 가맹점 평균 월매출 6,000만 원에 근접하며, 이 기준으로 순수익은 13~15%로 추정됩니다. 재료비 3,960만 원(66%), 임대료 400만 원(30평/1 군상권), 인건비 550만 원(직원 3명), 관리비 150만 원, 기타경비 150만원 총지출액은 5,160만 원, 순수익은 790만 원(13.16%)입니다.   


파리바게뜨 창업을 위한 조건이 무엇이 있을까요?
파리바게뜨 창업을 위해서는 고객과 상호작용할 수 있는 기본적인 의사소통 능력이 필요합니다. 음식 산업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는 산업이기 때문입니다. 이에 대한 경험이 있다면 더욱 유리합니다. 또한 강인하고, 파리바게뜨 브랜드에 대한 애정이 넘치는 것이 필요한 조건입니다. 

 


파리바게뜨 창업은 초기 투자비용이 크지만, 최대한의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꾸준한 노력과 성실함이 필요합니다. 파리바게뜨 브랜드가 갖고 있는 이미지는, 더 나은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유지되어야 합니다. 이를 통해 안정적인 수익을 건전하게 유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자영업자 정부지원금 총정리편 바로가기▶

 

정부지원금 받을 수 있는 곳!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를 위한 정부 지원 기관 꿀팁! 모르면 손해예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영업자와 소상공인들을 위한 정부지원금 받을 수 있는 곳에 대해서 정보를 알차게 준비해왔습니다. 자영업과 소상공인은 국내 경제의 큰 기둥 중 하나입니다. 그렇지만 때

armtnn.com

 

반응형